• New
  • All
  • Bestseller

  • Outerwear
  • Blouse/Shirt
  • Top
  • Setup

  • Dress
  • Bottom
  • Shoes&Bag
  • Accessories
  • Made
  • Homewear
  • Delivery Today
  •  

    FAQ

    제목 배송 전 취소를 하고 싶어요

    작성자 유어메모

    작성일 2021-03-12

    조회 778

    평점 0점  

    추천 추천하기

    내용

    배송 전 변경 및 취소

    배송 전 모든 변경 및 취소는 출고 당일 오전 9시까지만 가능합니다.

    마이페이지 - 주문 내역 - 취소 접수 해주신 경우가 아닐 시 누락될 가능성이 있으므로 꼭 직접 신청부탁드립니다.

    상품이 이미 출고된 경우 요청 사항이 거부될 수 있는 점 참고해 주세요.

    (상품 발송 알림은 배송 업무가 마감된 이후 보내지며, 알림톡과 출고 시간은 무관합니다)


    오전 9시 이후에 요청하시어 취소가 되지 않고 발송된 상품을 받으신 뒤 교환/반품을 원하시는 경우 단순 변심 사유로 처리되어 고객님이 배송비를 부담하셔야 하오니, 가급적 오전 9시 이전 요청 부탁드립니다. (1:1 문의 

    또는 카카오톡, 전화로 배송전 취소 요청 해주셨으나 정상처리 되지 않았을 경우 단순 변심 사유로 처리되는 점 양해부탁드립니다) 


    주문 상태는 "배송 준비 중"이지만 시스템상 택배사와 메모의 연동 시스템이 12시 이후 배송 중으로 넘어갑니다(즉, 오전 9시쯤 이미 포장완료, 인도 완료된 상태이지만 배송 준비 중 일 수 있음.)

    그전에 이미 포장이 되어 택배사로 인도된 경우에는 발송전 주문 변경, 취소가 불가능합니다.

    이미 출고가 된 이후이기 때문에 요청 시에도 처리가 불가능하실 수 있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.

    주문 전 미리 충분하게 고민하신 후 구매 부탁드립니다.



    회원 로그인 > 마이페이지 > 주문취소를 클릭하시면 확인 후 취소 처리해드리고 있습니다.




    취소 신청 이후 환불 전 취소 철회를 하실 경우 주문이 누락될 수 있으므로

    신청 이후 철회를 하신 고객님께서는 번거로우시더라도 1:1 문의로 연락 부탁드립니다





    [취소 및 환불 안내]
    결제금액 취소는 결제하신 수단으로만 취소 처리 가능합니다.
    환급 시에는 결제하신 고객님 성함과 동일한 계좌로만 처리 가능합니다.
    카드 결제 시 PG 사를 통해 결제가 진행되며, 카드사의 할인 혜택이 적용된 결제는 부분 취소가 불가합니다.
    카드 취소 불가 주문 건에 대한 취소건은 전체 취소 후 신규 주문서를 작성해 주시길 바랍니다.
    최초 카드 결제 이후 할부 개월 수 변경/ 결제카드 변경/ 결제수단 변경은 불가합니다.
    취소된 금액을 타 주문 건에 금액 대체는 불가합니다.


    [가상 계좌/가상 계좌 에스크로 취소]

    PG 사를 통해 취소 금액만큼 환급처리가 진행되며, 취소 내역은 영업일 기준 최대 7일 후 환급 계좌에서 확인 가능합니다.



    [카드 취소]

    PG 사를 통해 취소되는 금액만큼 환급처리가 진행됩니다.

    부분 취소 시 취소 금액만큼 카드 부분 결제 취소로 접수되며, 가맹점 승인 취소로 취소 처리 이후 영업일 기준 3-7일 후 취소내역 확인 가능합니다.



    [휴대폰 취소]

    휴대폰 결제 특성상 당월 취소만 가능하며, 부분 취소 불가합니다.

    부분 취소 시에는 전체 취소 후 신규 주문서를 작성해 주시길 바랍니다.

    첨부파일

    비밀번호
    list reply modify
    댓글 수정 / byte