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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  Notice

    제목 교환 및 반품이 불가능한 경우

    작성자 유어메모

    작성일 2021-02-26

    조회 6315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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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  내용

    *교환, 반품이 불가능한 경우


    - 상품을 받은 후 7일 이내에 교환/반품 접수가 되지 않은 경우
    기간 내 접수 없이 도착하여 상품 가치가 떨어진 경우 반송처리됩니다.
    - 상세 치수는 재단, 재는 방법, 도구, 브랜드에 따라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. 이는 하자가 아니며, 단 1~3cm 정도의 오차도 예민하신 분들은 쇼핑 시 신중하게 구매해 주세요.
    - 데님 소재 및 컬러감이 강한 의류의 경우, 밝은 소재(가방, 슈즈, 의류) 와 함께 착용 시 이염 가능성이 있을 수 있으니 주의해 주세요.
    - 고객님의 부주의로 인해 상품 가치가 훼손된 경우 (착용 흔적, 세탁, 찢김, 얼룩, 화장품, 향수 냄새, 섬유 유연제 냄새 등) 

    (향수, 페브리즈, 바디 미스트, 바디로션 등 몸에 냄새가 배어있는 상태에서 피팅 시 한 번의 피팅만으로도 냄새가 베일 수 있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.)
    시착하지 않은 상품이라도 주변 환경에 의해 옷에 냄새가 배는 경우

    - 반품을 위한 고의적인 손상이 있을 경우.

    - 한번 착용 후 늘어남이 생기는 상품 (이너 / 속옷/ 레깅스 / 스윔수트 등)

    구매 후 사용 여부에 대해 알 수 없는 제품 (악세서리, 가방, 반지, 팔찌, 목걸이, 귀걸이, 스카프, 모자, 헤어밴드 등))

    - 택이 부착되어 있는 상품의 경우 택을 제거하면 교환 및 반품이 불가합니다.

    - 신발의 경우 밑창이 오염된 경우 교환 및 환불이 어렵습니다. 반드시 제품을 수령하신 직후 확인 부탁드립니다.

    - 신발 단건 반품 시 신발 상자까지 본 상품에 해당됨으로 포장을 해서 훼손되지 않은 상태여야 교환/반품이 가능합니다.

     

     

    - 소비자보호법에 따라 판매자가 미리 공지하고 고객 동의하에 주문이 들어간 경우 판매자는 교환 및 환불의 의무가 없다는 점 유의해 주시기 바랍니다.




    * <법 제13조> 2006년부터 현행 법률상 판매자는 소비자에게 미리 공지한 내용에 대해 법적으로 효력이 있으며

    공정거래 위원회 (소비자 정책) 내용으로 공지를 읽지 않음으로써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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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  *상품 불량이 아닌 경우
    - 패턴, 나염 일정치 않은 경우 : 원단이 잘라지는 위치에 따라 재단이 달라지기 때문에 패턴의 위치가 조금씩 다를 수 있습니다.
    워싱 된 제품이나 데미지, 전체적으로 무늬가 들어간 원단의 경우 워싱 위치나 데미지 모양, 무늬 등이 약간씩 다를 수 있습니다.
    - 색상 차이 : 모든 상품의 색상은 모니터 해상도 및 빛에 따라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.
    - 소재 특성상 발생할 수 있는 부분 : 실밥, 초크 자국, 니트 올(니트 원사 특성상 매듭이나 실이 겉으로 나올 수 있습니다. 겉면으로 실이 빠져나왔을 경우 자르면 올이 풀릴 수 있으니 바늘을 이용해서 넣어주세요), 신발 본드 자국
    - 제작 과정 중 발생할 수 있는 부분 : 주머니 보풀, 모래 가루, 부석 (스톤 워싱으로 제작 시 발생하는 부분입니다.)

    - 섬유에서 나오는 화학냄새, 새상품 냄새가 날 경우 

    - 단순 주름으로 인해 일시적으로 발생하는 현상 : 상품 유통과정, 또는 접어서 보관하는 과정에서 생기는 주름은 스팀 시 완화되는 부분입니다.
    - 염색 과정에서 생긴 냄새, 지퍼의 뻑뻑함, 원단 자체의 잡사 등
    - 대량생산 제작 과정의 특성상 생산 시마다 각 색상별 상세 사이즈/디테일 등이 조금씩 다를 수 있으며 하자가 아닙니다.(라벨 포함)
    - 이 외에도 다양한 사례들이 있을 수 있습니다. 

    착용 전 꼭! 오배송/불량 확인 부탁드리며 착용 후에 발견된 오배송/불량 상품은 교환 및 환불이 불가능할 수 있는 점 알려드립니다.
     

     

     

    ***보내신 상품은 자사로 회수되기까지 1~2일 소요(공휴일 제외) 되며 검수 후 위와 같은 사유에 해당될 때는 통보 없이 반송처리되니 이점 꼭 유의해 주세요***
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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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  반품 후 소비자 책임으로 판명될 경우 전자상거래에 의한 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에 의해 손해배상을 청구할 수 있습니다.(법적 대응)

     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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